언론보도

고성군, 오뚜기SF(주)와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

  • 관리자
  • 2025-05-01
  • Hit : 2

첨부파일

성군(군수 이상근)이 운영하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 4월 29일 오뚜기SF()(대표 맹성주)가 함께 산다안부살핌 택배서비스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.

 

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컵누들 240박스로 지역사회 내 고립되어 있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복지 택배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복지택배는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대상자의 안부를 확인하고 생활환경과 건강상태를 살피는 등 세심한 복지서비스로 이어질 계획이다.

 

맹성주 대표는 "고성군에는 홀로 외롭게 지내시는 분들이 많아 늘 마음이 쓰였다"라며, "이번 나눔을 통해 작은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고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오뚜기SF()가 되겠다"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.

 

'함께 산다안부살핌 택배서비스는 행정안전부고성군고성우체국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오뚜기SF(), 우체국공익재단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진행하며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.

 

고성군 내 중장년 1인 가구고립청년조손가구고령 국가유공자 등 주기적인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 120가구를 대상으로올해 12월까지 월 2회 복지택배를 발송하고 집배원들이 정기적으로 안부를 확인하는 소중한 사업이다.

 

군 관계자는 "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중한 물품을 보내주신 오뚜기SF()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"라며, "보내주신 정성과 사랑을 담아 도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"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.